Company

그레이 그리스트밀은 훌륭한 바리스타들이 모여 커피에 대해 진지하게 접근하고 로스팅 및 유통판매, 그리고 교육까지 진행하는 공간을 운영 중입니다. 단순히 카페가 아닌 원두 관리부터 로스팅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카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 본연의 퀄리티 뿐만아니라 보여지는 브랜딩에도 노력하고 있어 맛의 즐거움을 넘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고는 브랜드입니다.

Partnership

그레이그리스트밀은 브랜드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구축하기 위해 사진을 활용한 SNS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간혹 직접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영상을 촬영하긴 했지만 사진과 달리 영상의 감각은 표현해 내는 것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고, 유니랜서 파트너십 서비스를 알게되어 영상팀을 직접 구축하지 않고도 꾸준히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딩을 완성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Result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한 그레이 그리스트밀은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기 위해 감각적인 영상 컨텐츠를 꾸준히 제작하여 SNS를 통해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의 인테리어와 직원들의 패션, 패키지 디자인, 커피 로스팅 과정 등 고객에게 멋스러움과 신뢰감을 영상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Feedback

단순히 외부 서비스나 외주 업체가 아닌 사내 영상팀처럼 고객사와 어떤 영상을 제작할지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며 컨텐츠를 만들어갑니다. 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서로 합을 맞춰가게 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고객들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며 결국 성공적인 영상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단순히 영상을 제작해서 납품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가 아닌, 성공적인 영상 마케팅을 통해 고객사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만들고 그로 인해 유니랜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erformance

Service : Subscription Service

Client : Gray Gristmill
Main Producer : Jungin Kim, Seunggeon Yoon
Main Editor : Sujeong Yoon
Head Officer : Bomin Shin

유니랜서와 함께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힘을 알고, 함께 머리를 맞대 고민할 줄 알고, 서로 믿고 응원할 줄 아는, 열정을 가진 멋진 클라이언트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재미있고 멋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admin@uni-lancer.com


유니랜서 대표 신보민

599-05-0062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6길 18, 2층

1599-1531


© UNILANCER.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 제 2022-서울강남-048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