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크림하우스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다양화된 인테리어 취향에 맞춘 육아공간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색감과 안전한 소재, 편리한 제품의 디자인을 추구하여 많은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Partnership

크림하우스는 사진을 활용하여 브랜딩 및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었지만 사진과 글로만 표현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었고 그렇다고 영상 업체에 그때마다 맡기기는 비용이 큰 부담이었습니다. 영상팀을 만들어 운영할까 고민도 했지만 장비 구매부터 채용과 관리까지 쉽지 않은 일이었죠. 고민 중 유니랜서 파트너십을 알게 됐고, 모든 부담을 덜고 높은 퀄리티의 영상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수 있게 됐습니다.

Branding

감각적인 브랜딩 영상

Information

고객을 위한 정보성 영상

Commerce

커머스 SNS 광고 영상

Result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한 크림하우스는 브랜드 이미지를 좌우할 브랜딩 영상, 고객이 제품을 사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성 영상,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광고하기 위한 커머스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매월 꾸준히 제작해 나갔습니다. 사내 영상팀이 없지만 영상팀이 있는 것처럼 만들고 싶을 언제든지 제작할 수 있게 되었죠.

Feedback

단순히 외부 서비스나 외주 업체가 아닌 사내 영상팀처럼 고객사와 어떤 영상을 제작할지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며 컨텐츠를 만들어갑니다. 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서로 합을 맞춰가게 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고객들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며 결국 성공적인 영상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단순히 영상을 제작해서 납품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가 아닌, 성공적인 영상 마케팅을 통해 고객사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만들고 그로 인해 유니랜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erformance

Service : Subscription Service

Client : Creamhaus
Main Producer : Jungin Kim, Eunsol You
Main Editor : Sujeong Yoon
Head Officer : Bomin Shin

유니랜서와 함께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힘을 알고, 함께 머리를 맞대 고민할 줄 알고, 서로 믿고 응원할 줄 아는, 열정을 가진 멋진 클라이언트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재미있고 멋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admin@uni-lancer.com


유니랜서 대표 신보민

599-05-0062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6길 18, 2층

1599-1531


© UNILANCER.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 제 2022-서울강남-048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