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는 글로벌 기업 엘지디스플레이는 TV, Mobile, IT 및 Auto, Commercial 용 디스플레이 제품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군에서 Cinematic Sound OLED, 8K OLED, Flexible OLED 등 혁신적인 신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있고, 전 세계 최초 OLED 투명 디스플레이 개발을 성공해 디스플레이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Project Overview

엘지디스플레이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OLED 투명 디스플레이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뛰어난 개방감을 유지하면서 디스플레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투명 디스플레이의 가장 핵심 기술인 ’선명도’와 ‘투과율’에 초점을 맞춰 엘지디스플레이 제품의 기술력을 영상을 통해 표현하고 기획되었습니다.

Project Approach

우리는 상업적인 공간에서 투명 디스플레이가 가장 많이 필요한 순간을 조명했습니다. 기존 디스플레이를 대체했을 때 장점이 돋보이는 상황을 찾아 소비자들에게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접근했으며, 투명 디스플레이의 ‘개방감’과 ‘투과율’, 그리고 ‘공간의 효율’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기획된 프로젝트입니다.

Project Mission & Core Value

‘개방감’과 ‘투과율’ ‘공간의 효율’의 핵심 키워드로 투명 디스플레이가 미래 산업에 가져올 이익을 소비자에게 인지 시키는 것이 가장 큰 미션입니다. 또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온 엘지디스플레이의 핵심 가치에 맞게 미래 지향적이며 혁신적인 제품 및 브랜드의 방향성을 영상으로 함께 표현된 프로젝트입니다.

Performance

Client : LG Display
Main Producer : Seunggeon Yoon, Jungin Kim, Eunsol You
Main Editor : Sujeong Yoon
Head Officer : Bomin Shin

유니랜서와 함께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힘을 알고, 함께 머리를 맞대 고민할 줄 알고, 서로 믿고 응원할 줄 아는, 열정을 가진 멋진 클라이언트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재미있고 멋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admin@uni-lancer.com


유니랜서 대표 신보민

599-05-0062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6길 18, 2층

1599-1531


© UNILANCER.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 제 2022-서울강남-048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