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도전과 성장
컨텐츠 시장의 정복

우리 회사는



컨텐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회사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는 곳입니다.

우리 미션은



소기업에겐 기회를,
대기업에겐 도약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컨텐츠로 담아내는 일을 합니다.

우리 희망은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하는 것에 목말라 열정이 넘치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니랜서가 되는 방법

지원하기


본인의 인적 사항과 포트폴리오, 
자신있는 분야 등을 1차로 지원합니다.

오프라인 면접


서류 검토 후 1차 합격이 된 분들은
오프라인 면접을 진행합니다.

검증미션


면접까지 합격된 분들은 
마지막 검증 미션 과정을 통해 
본인의 능력을 어필하게 됩니다.

함께 성장할 때

자주 묻는 질문


 유니랜서가 되기 위한 조건이 있나요?

유니랜서는 인성과 실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함께 협업을 통해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곳입니다. 한 사람도 빠짐 없이 서로 배려하는 모습으로 나아갈 수 있는 인성이 필요합니다. 물론 고객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실력도 당연히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를 최우선으로 보고 채용하고 있습니다.

 연차/휴가는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가요?

노동법에 근거하여 연차 휴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1년 동안 사용하고자 하는 연차 일자를 미리 계획하여 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쉴 때는 쉬고, 일할 때는 일하며, 워라벨을 즐길 수 있는 회사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계약 조건의 경우 미해당)

 야근을 많이 하나요?

컨텐츠 제작사는 무조건 야근을 많이한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물론 프로젝트에 이슈가 생기거나 물량이 많이 몰리는 경우 야근을 하게 될 수도 있지만 유니랜서는 업계 대비 주말이 있는 삶, 저녁이 있는 삶을 살 수 있는 컨텐츠 제작사입니다. 평범한 직장인과 같은 삶으로 컨텐츠 제작자의 삶을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고 실제로 대부분 칼퇴근 하고 있으며, 회사는 정시 출근 정시 퇴근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약속을 잘 지키는 것,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하는 것 입니다. 약속한 시간을 잘 지키고 주어진 프로젝트를 반드시 마무리 해야하며 모든 일에 정직한 사람들만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만들

유니랜서와 함께해 보세요

유니랜서와 함께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힘을 알고, 함께 머리를 맞대 고민할 줄 알고, 서로 믿고 응원할 줄 아는, 열정을 가진 멋진 클라이언트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재미있고 멋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admin@uni-lancer.com


유니랜서 대표 신보민

599-05-0062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6길 18, 2층

1599-1531


© UNILANCER.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 제 2022-서울강남-048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