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랜서 작업자를 위해
업무 지원 센터를 운영합니다.


업무 지원 센터

원활한 작업을 위해 업무 지원 센터는 24시간 운영 되고 있으며, 언제든지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하기


업무 시간 이내에 문의가 가능합니다. (10시~19시)

0507-1390-2549

이메일로 문의하기


이메일로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ysy@uni-lancer.com


자주 묻는 질문

►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작업이 늦어지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모든 작업은 고객과의 약속이며, 해당 시간 안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불가피한 사유로 작업이 늦어지게 된 경우 1분 1초라도 빨리 유니랜서 고객센터 혹은 담당자에게 사유를 설명하고 이를 알려야 합니다. 해당 사유가 불가피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별도 피해에 대한 보상을 문제 삼지 않습니다.

► 고객이 제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니랜서 본사에서 퀄리티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작업자의 역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사가 원하는 방향이 아닌 전혀 다른 방향의 결과물이 나오거나 퀄리티가 심하게 떨어지는 경우 내부 검수에 따라 주어진 프로젝트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작업 이외에 다른 작업을 진행할 때도 제약이 따를 수 있어 모든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해주셔야 합니다.

► 컴퓨터 사양이 좋지 못해서 오래 걸리는데 다른 방법이 없나요?

유니랜서로 활동하는 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작업 공간을 무료로 제공해 드릴 계획이 있습니다. 조만간 사무실 개편을 통해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무료로 대여하여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 비용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모든 작업 비용은 매월 1일 지급 되나 공휴일이 겹치는 경우에는 1일이 지난 평일 지급됩니다. 지급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저녁 늦게 지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1일이 지나도 지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유니랜서와 함께 성장할 클라이언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힘을 알고, 함께 머리를 맞대 고민할 줄 알고, 서로 믿고 응원할 줄 아는, 열정을 가진 멋진 클라이언트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재미있고 멋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admin@uni-lancer.com


유니랜서 대표 신보민

599-05-00621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46길 18, 2층

1599-1531


© UNILANCER.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 제 2022-서울강남-04816호